커뮤니티

Home > Customer > News
제목 DTS MG의 롤러와 기능성화장품 국내판매 개시 앞둬
등록일 2015-06-30

 
독일, 프랑스를 비롯 세계 40여개국으로 수출하고 있는 의료기기/화장품 전문회사 디티에스엠지(DTSMG)는 새로운 브랜드 '메조시스'가 올 가을 본격적인 국내판매를 앞두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해외 병ㆍ의원및 국내 에스테틱 판매를 중심으로 성장한 디티에스엠지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제노시스는 제품의 효능과 안정성에 대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메조시스 또한 각종 인증 및 까다로운 시험절차를 요구하는 유럽의 기준(EU Cosmetic Regulation EC 1223/2009)을 통과하여 유럽 전역에 등록되었으며 이미 유럽 및 세계 각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제노시스를 통해 고효능 제품 개발의 기틀을 마련한 디티에스엠지(DTSMG)는 메조시스를 통하여 코스메슈티컬 라인업을 강화함으로써 고가의 프레스티지 제품의 대중화를 모색하고 있다고 전했다. 
 
메조시스는 그동안 피부과 및 에스테틱에서만 받을 수 있었던 고가의 전문적인 시술 효과를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피부관리 각 단계별 시스템화된 화장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조시스의 핵심 제품인 '메조시스뷰티 롤러'는 피부장벽의 구조와 화장품 성분들의 분자 크기로 인하여 피부에 흡수되기 어려운 화장품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개발된 제품이다. 메조시스뷰티 롤러는 유효성분들이 피부속으로 쉽게 침투될 수 있도록 피부에 미세 통로를 만들어줌으로써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화장품의 효과를 높여준다. 또한 기존의 롤러들과는 차별화된 디티에스엠지의 특허 기술인 디스크타입 롤러를 사용함으로써 안전성을 높이고 통증을 줄이는 효과를 가지고 있고 입체적인 얼굴 굴곡에서도 피부 부위 구애 없이 사용이 가능한 매우 컴팩트한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메조시스뷰티 롤러는 가정에서 이상적으로 사용 할 수 있도록 열탕 소독이 가능한 기술을 접목하여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메조시스뷰티 롤러 전용으로 개발된 메조시스코스메슈티컬 제품은 높은 피부 흡수율을 고려하여 인공향, 인공색소, 알코올, 파라벤 등의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피부개선에 탹월한 활성 성분들을 함유하여 효과를 높인다. 
 
디티에스엠지(DTSMG) 관계자는 "안전하고 효과 좋은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기대된다"이라고 전하며 "덧붙여 향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을 약속했다.  
 
또한 "메조시스를 통해 본격적으로 메스시장에 진출한 만큼 기존 제노시스와 함께 더 큰 시너지를 이뤄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한다"고 전했다.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