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 Customer > News
제목 DTS MG, 유럽 안티에이징 학회 'AMWC2016' 참가 및 '월드 워크샵' 개최
등록일 2016-04-22




디티에스엠지(DTS MG)는 최근 유럽의 안티에이징 학회인 ‘제14회 AMWC 2016’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AMWC 2016은 지난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몬테카를로 모나코에서 개최됐다.

AMWC(Anti-againg Medicine World Congress)는 1년에 한번씩 열리는 유럽의 정상급 안티에이징 학회다. 디티에스엠지는 이번 참가를 통해 제노시스, 메조시스 제품과 함께 신제품 ‘제노-엘이디’와 ‘다이아몬드 브이 픽서’를 선보였다.

제노-엘이디는 복잡한 피부문제를 해결하는 ‘로우 레벨 엘이디 라이트’로 다양한 빛의 파장을 조사하고 일반적인 레이저 치료의 통증에 대한 부담을 개선한 제품이다.
다이아몬드 브이 픽서는 외과적 시술 없이 주름개선 및 리프팅이 가능한 메조트렉스(MESOTRAX)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생산 방식의 차별화로 기존제품 대비 강도와 시술효과를 높였으며, 시술자에게 편리한 환경을 제공한다.

전시회 기간 동안 디스트리뷰터들을 초청해 2016 월드 워크샵을 개최했다.

해당 워크샵은 매년 상반기 진행하는 행사다. 이 행사는 제노시스와 메조시스 브랜드의 비전과 신제품 품평, 제품 개선사항 도출 및 고객이 원하는 상품 개발 등을 토론하는 자리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프랑스와 그리스 의사 의사들의 MESOTRAX 임상증례, 신제품 발표를 비롯해 국내ㆍ터키 메조시스 성공사례, 그리스 제노시스 성공사례 등의 시간을 가졌다.

디티에스엠지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디스크 니들 타입(DISK NEEDLE TYPE) 롤러를 비롯해 제노시스, 메조시스 제품과 GENO-LED, MESOTRAX가 관심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특히 GENO-LED는 전시상품까지 판매되는 등 높은 현장매출을 기록했다. 앞으로 지속적인 학회 참가와 워크샵 개최를 통해 제품 개선과 고객 소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메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