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Home > Customer > News
제목 DTS MG, WCD2015에서 기술력을 입증하다.
등록일 2015-07-03


 


 

디티에스엠지(DTSMG)는 지난 6 8일부터 13일까지 캐나다 벤쿠버에서 개최된 제23 WCD2015(세계피부과학회)에 참가하여 다시 한번 제품의 효능과 기술력을 과시하였다.

4년에 한번 개최 되는 WCD는 세계 피부과학계의 학술 올림픽이라고도 하며, 1889년 프랑스 파리에서 처음 개최된 이래 12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의학관련 최대 규모의 학술대회로 23 WCD2015에는 로레알, 존슨앤존스을 비롯하여 180여개의 세계적인 기업들과 11,000여명의 석학들이 참가하였다.

디티에스엠지(DTSMG)는 이미 세계 40여개국으로 수출되어 그 효과를 인정 받고 있는 제노시스 롤러와 화장품뿐만 아니라,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갖는 매선제품인 메조트랙스를 선보이며 방문객과 해외 딜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제노시스는 디티에스엠지의 특허기술인 디스크 타입 롤러와 롤러 전용으로 개발된 화장품의 결합을 통해 화장품의 고기능 성분들의 피부 침투율을 높여줌으로써, 피부장벽의 구조와 성분들의 분자 크기로 인하여 피부에 흡수되기 어려운 화장품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한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매선 또는 실 리프팅으로 알려져 있는 메조트랙스는 특수 바늘과 실을 이용하여 외과적 시술 없이 효과적인 주름개선 및 리프팅이 가능한 제품이다.

디티에스엠지(DTSMG) 관계자는 이번 학회는 특히 남아메리카의 방문객들이 많이 찾아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자사제품의 효과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매우 기쁘다” 고 하며 앞으로는 해외뿐 아니라 국내 학회 및 전시회에도 지속적으로 참가하여 국내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높여가겠다고 전하였다.
<출처: 이코노믹리뷰>